우리들 이야기

채명신 장군

이천이 2010. 10. 5. 20:40
 

채명신 장군(84세) 현 한국사태에 대한 ???  (갑종장교단 중앙회)


채명신 장군(84세) 현 한국사태에 대한 ???(동아 일보 8월26일자신문)


(1) 남 베트남은 한때 월남 전채인구의 90%를 관할하고 있었다.

(2) 한때는 월남군 화력은 세계4위로 손꼽혔다.

(3) 월맹군은 거지군대였다. 월남 패망의 요인은 공산월맹의 실체와 음모를 제대로 알지도 못했고 알려고 하지도 않았다.

(4) 북한이 우리한테 도발할 수 있겠어? 하며 방심하다가 어뢰 한방에 당한 패전이다.

(5) 좌파 10년 정권은 북한의 실체와 음모를 알려고 하기는커녕 지난 날 어렵게 구축해 놓았던 대북정보 공작망을

     스스로 파괴하고 고장내 버렸다.

(6) 현 좌파 세력은 모략과 이간책으로 남남갈등 반미감정을 격화 미군철수, 북의 간첩활동,

     모든 기관 종교 학계 전교조 등 각 조직에 침투 선전 모략 이간책 유언비어 유포 등으로 상호 불신 반목 불만을

    격화 시키고 있다.

(7)  당시 수도 사이공(지금 서울의 촛불시위)반미데모가 비슷한 사항이.

(8) 대공 정보기관을 약화시키고 간첩검거에도 손을 놓았는데

(9) 동의대 경찰관을 죽인 데모대(좌파 )를 민주화의사로 만든 세력의 뿌리를 척결해야 한다.

(10) 이명박 정부가 한미동맹을 복원하지 못했다면 중국이 우리를 거칠게 쥐고 흔들려 했을 것이다.

(11) 정부에 대한 미움과 반발로 친북 종복  가담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그런 현상이 존제 하는 것이 숨길 수 없는 현실이다.

(12) 어떤 사람은 '현 대한민국이 배드남과 똑 같다' 는 채장군 게 지금 한국과 그 때의 월남과 다르다고 말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35년전 월남지도층도 설마 하다가 무너졌다.

(13) 우리도 월남처럼 패망하여 우리나라 여자들 필리핀 남자나 태국 남자에게 시집갈 날이

(14) 우리 국민 발 마사지 기술 많이 익혀 앞으로 중국 일본 태국 기타 외화벌이해야 할 날 온다.

    한국 패망하면 즉시 온다.

(15) 이런 난국을 타결하기 위해 대한민국은 김정일 국방위원장에게 한수 배워야. 무엇을 배우느냐고?

    선군정치(초특급 계엄령) 로 좌파  총살형으로 척결. 전교조 명단공개(전교조 활동이 옳은 일이라면 왜 이름을 숨기냐)

    당당히 활동 못하고 교사의 신분을 숨겨야 하는 활동이라면 나쁜 교사 아닌가!!!

    그 명단 공개하는 국회의원에게 하루 3000만원 벌금 물리게 한 좌파판사 종로 4거리에 끌고 나와 돌로 처 죽이는

    인민 제판을 해야 하지 않을까!!! 이런 것은 김정일에게 배워야